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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개발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리브랜딩. 가치가 있을까요?

by 페더리기 2022. 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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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비영리 리더는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기대와 결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데로이 페라자 지음

현실을 직시하자: 브랜딩은 비싸다. 우리 팀은 평균적으로 비영리 고객을 위해 수행하는 모든 브랜딩 프로젝트에 750~1,500시간의 작업을 투입하고 있으며, 고객을 대표하는 단체도 이 과정에 수백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대규모로 확립된 비영리 단체, 본격적인 브랜딩 프로젝트 및 그들이 수반하는 모든 것은 쉽게 6자릿수 투자입니다.


메리트 마이어스의 삽화
아시다시피 브랜드는 로고 그 이상입니다. 사실 시각 디자인 시스템(로고, 컬러, 타이포그래피, 이미지)은 브랜딩의 한 측면에 불과합니다.

시각적 디자인에 도달하기도 전에 연구, 협업 워크샵, 통합, 포지셔닝, 언어 정체성 등이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정렬을 만들고 확고하고 전략적인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일련의 단계이며 많은 이해 관계자들의 피드백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시각 디자인 시스템이 개발된 후에는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 간판, 소셜 계정, 스웨그, 이벤트, 마케팅.

간단히 말해서, 브랜딩은 작은 일이 아니다. 심사숙고하고 잘하기 위해서는, 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시간이 걸리니까.

위험을 피하고 비용을 의식한 비영리 단체에서 일한다면, 미션 관련 활동을 위해 자금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른 비영리 단체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상당한 투자를 하는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글쎄, 우리의 말을 믿지 마세요. 우리는 이제 후견의 혜택을 받고 있는 몇몇 고객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브랜드에 투자하도록 설득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조직이 그들의 투자에 대한 대가로 어떤 가치를 얻었는지 말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은 다음과 같다.

리브랜딩은 큰 전환의 순간에 발생합니다.
리브랜딩은 즉흥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노력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사례가 있어야 하며, 조직에 어떤 도움이 될지에 대한 명확한 기대를 가지고 접근해야 합니다. 조직을 혁신하기 위한 리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잠시 멈추고 조직 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리브랜딩은 대개 변화의 촉매가 되기보다는 이미 일어났거나 진행 중인 변화를 반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리브랜딩의 필요성을 촉진할 수 있는 주요 변화의 한 예는 예상되는 리더십의 변화입니다. 1933년 뉴욕의 형사법제 영향을 받은 개인, 가족, 지역사회를 지원한 전력이 있는 단체인 오스본 협회가 그랬다.

Osborne Association의 전 회장이자 CEO인 Elizabeth Gaynes는 그 당시 전무였으며 거의 40년 동안 조직을 이끈 후 "은퇴"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조직은 전략적인 계획 과정에 참여했고, 후임자를 찾는 데 가까워졌으며, 일부 새로운 영역에서도 성장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내부 및 시스템 전체에 걸쳐 인종적 형평성에 대한 작업에서 제기된 문제에 더욱 집중했으며, 새로운 사명과 핵심 가치를 포함한 새로운 웹사이트의 필요성과 이러한 노력에 직원을 참여시킬 수 있는 프로세스를 모색해 왔습니다."

리브랜딩이 필요할 수 있는 또 다른 변화의 예는 조직 업무의 자연스러운 진화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연간 25,000명 이상의 브루클린 시민을 대표하는 국선 변호인 사무소인 브루클린 디펜더 서비스의 전무 이사인 리사 슈라이버스도르프는 우리에게 "우리는 지난 웹 사이트 업데이트 이후 성장하고 있으며 여러 연습 영역을 추가했습니다. 조직 전체에서 다양한 부서장과 직원을 모두 데려올 수 있는 기회는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즉, 우리의 임무를 통합하고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종종 고객들은 특정 요구 사항(종종 웹 사이트 점검)을 가지고 우리를 찾아옵니다. 이 요구 사항은 더 큰 것으로 금방 드러납니다. 뉴욕 시 형사 사법청의 총책임자인 오브리 폭스는 "우리는 매우 다른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레거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었다"고 회상한다.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고 초당파적인 기관으로서, 그들은 끊임없이 그들의 명성과 의제를 규정하는 것에 시달렸다. 그들의 웹사이트를 재설계하는 과정을 통해, 그들은 조직의 전면적인 리브랜딩으로 이끌었고, 그들의 초당적 지위가 그들이 가치와 목적을 통해 자신들을 정의하는 방법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고객들은 그 필요성을 지적하는 일련의 위험 신호들에 의해 동기 부여를 받는다. DonersChoose의 Brand & Communication 담당 부사장인 Christopher Pearsal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 브랜드를 갱신하기 위한 필요성은 조직 내의 여러 출처에서 나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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