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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

2022년 콘텐츠 마케팅의 황금률

by 페더리기 2022. 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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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의 기업이 컨텐츠가 의심할 여지 없이 비즈니스 자산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그리고 기업의 46%가 2022년에 콘텐츠 마케팅 지출을 늘리면서, 우리는 이것이 지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콘텐츠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도구로 활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콘텐츠에는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비디오, 팟캐스트 등이 포함됩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의 주된 목표는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치를 제공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당신의 틈새에서 권위로서 확립하고 있는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공동체 의식을 활용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 충성심 및 참여는 결국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신뢰를 쌓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황금률입니다.

플랫폼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컨텐츠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콘텐츠 마케팅 예산이 증가하고 더 많은 플랫폼과 콘텐츠 유형을 포함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청중이 어디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조사하여 청중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일상적인 스크롤 루틴의 일부가 되고 싶기 때문에, 그들이 이미 스크롤한 곳에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10대 소녀들에게 팔찌를 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이 있어야 할 장소이다. 그러나 하루 종일 이메일을 보는 경영진을 대상으로 하는 B2B 회사라면 이메일 마케팅이 더 나은 선택이다. 유기적인 트래픽에 의존한다면 잘 작성된 블로그가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서로 다른 플랫폼용 콘텐츠를 만들 때는 사용자가 각 플랫폼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맞춤 제작해야 한다. 따라서 페이스북의 모범 사례에 맞게 수정하지 않고는 페이스북에 올린 것과 동일한 게시물을 링크드인에 올릴 수 없습니다.

데이터 중심화
그 당시, 마케터들은 청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추측해야 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다. 데이터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서 청중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보여주는 부인할 수 없는 증거이므로, 모든 의사 결정 시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분석입니다.

소셜: 시청자 증가율, 사후 도달률 및 참여도
SEO: 키워드 순위, 도메인 권한 및 백링크
웹사이트: 바운스 속도, 트래픽 및 상위 트래픽 소스
이메일: 오픈 요금, 클릭 요금, 전환 요금
이러한 데이터의 대부분은 중소기업에 적합한 무료 옵션을 제공하는 Google Analytic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하여, 당신은 Hootsuite로 한 곳에서 많은 분석을 볼 수 있다.

데이터가 확보되면 성능이 우수한 콘텐츠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스타일, 형식, 정서적 매력, 성공적인 게시물의 행동 요구와 같은 것에 집중하여 미래의 콘텐츠에 성공 요소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수치를 살펴보는 동안 투자수익률(ROI)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익은 비즈니스에 의해 정의되어야 하는 목표이며, 종종 북극성 또는 목적에 따라 정의되어야 합니다. 이는 새로운 유료 고객을 확보하는 것에서부터 특정 채널에 기인하는 전반적인 수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는 수익을 얻기 위해 이니셔티브에 들어간 비용(급여, 도구, 광고 등)입니다.

투자가 수익보다 크면 손해를 보고 빠르게 회전해야 합니다. ROI를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 단축키 사용
시간은 돈이고 항상 부족한 것 같다. 2022년에는 마케팅 예산이 적기 때문에 지름길로 창의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그러나 잘못된 컨텐츠는 전략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컨텐츠 표준을 낮추는 지름길이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좋은 것들 중 일부입니다.

콘텐츠 용도 변경.
좋은 콘텐츠는 10번 정도 용도 변경되어야 한다. 이는 수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콘텐츠 시딩이라고 하며, 다양한 채널에 콘텐츠를 분산시킵니다. 피라미드 방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피라미드 방식은 상단에 더 큰 콘텐츠 조각이 있으며, 이는 점점 더 작은 콘텐츠 조각으로 분해될 수 있다. 피라미드를 아래로 이동하면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노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콘텐츠의 수가 증가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접근법은 팟캐스트, 유튜브 비디오 또는 긴 형식의 블로그 기사와 같은 하나의 큰 콘텐츠를 만든 후 다른 플랫폼에 적합한 여러 콘텐츠로 분해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며, 아이디어가 마르고 팔로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가 반복적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하기 전에 아이디어에서 가치를 짜낼 수 있는 방법은 아주 많습니다.

 

당신은 또한 트윗과 같은 얇은 소셜 게시물로 피라미드의 맨 아래에서 시작할 수 있고, 관심을 끄는 게시 주제에 대한 더 큰 콘텐츠 조각만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청중이 반응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주제에 대한 최고급 피라미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바이러스의 유행에 관심을 가지세요.

콘텐츠 마케팅에서, 우리는 모두 입소문이 나기를 원한다. 하지만 쉽지 않다. 다음 바이러스 트렌드를 예측하고 창조하려고 애쓰는 대신, 기존의 트렌드에 달려들어라. 청중이 이야기하는 입소문을 탄 주제에 주의하고 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Squid Game이 유행할 때, The Delta의 우리 팀이 Linked를 위해 이 게시물을 함께 던졌습니다.위치:

입소문이 나는 힘든 일은 피했지만, 우리는 그 당시 오징어 게임이 받고 있던 트래픽 덕을 보았다.

3. 도구는 여러분의 친구입니다.

장기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도구가 매우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빠른 키워드 조사를 위해: Ubersugest
AI 생성 복사본의 경우: 카피-AI
자동화된 사회 참여: 팬텀버스터
검색 엔진이 아닌 인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구글 크롤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SEO) 모범 사례에 몸을 던지는 것은 유혹적이다. 대상 키워드에서 1위를 해도 인간을 위해 설계되지 않은 제목은 클릭되지 않습니다.

인간 중심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청중을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청중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또는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가장 즐기는지 들어보세요. 분석을 통해 어떤 컨텐츠에 가장 잘 반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충족하는 콘텐츠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으십시오.

예를 들어, 원예에 대한 사용법이나 안내 블로그는 실행 가능하고, 따라 하기 쉽고, 독자들이 끝까지 갈 때쯤이면 심을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온라인 상점에서 옷을 어떻게 스타일링하는지에 대한 인스타그램 릴은 시청자들이 당신이 보여준 의상을 복사하거나 재창조하고 싶은 영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인간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업과 청중 사이에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콘텐츠에 의해 안내를 받는다고 느끼는 아마추어 정원사는 당신의 정원 가꾸기 도구를 살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고, 당신의 의상 영감을 위해 인스타그램에 기대하는 패션 마니아는 당신의 옷을 살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커뮤니티 마케팅
코로나19 범유행은 틈새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의 부상에 대한 대응으로 마케팅의 인간적인 측면을 가져왔다. 커뮤니티 마케팅은 브랜드와 청중 사이의 대화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잘 들어맞습니다.

커뮤니티 마케팅을 해킹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청중과 공유할 콘텐츠 유형을 잘 모를 경우, 설문조사를 작성하여 청중에게 알려주십시오. 제품 색상을 결정할 때, 그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느끼게 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충성심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초기 또는 신생 기업의 경우, 공공 장소에서 건물을 짓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스타트업이 그들의 건설 과정에 대해 극도로 투명한 운동이다. 처음부터 귀사를 따라다니며 비즈니스를 지원하므로 얼리 어답터를 확보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대화형 콘텐츠를 만듭니다.

마케팅 세계는 시끄럽지만 상호작용적인 콘텐츠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지속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양방향 대화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커뮤니티 마케팅에 좋습니다.

당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있는 퀴즈나 우리의 Linked에서 나온 것과 같은 게시물로 청중들을 참여시키세요.위치:


3.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시청자들이 진정성을 갈망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시청자들이 만든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틀릴 수 없다. 고객에게 제품을 검토하도록 요청하거나 제품을 사용하는 게시물에 태그를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전략에 내용을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공유하는 콘텐츠를 가진 고객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의해 보여지고 포함된다고 느낄 것이고, 공동체 의식이 꽃을 피울 것이다.

이 무료 콘텐츠는 사회적 증거로도 사용될 수 있다. 85%의 사람들은 다른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를 신뢰합니다. 즉, 사람들은 비즈니스가 아닌 사람들의 말을 듣습니다.

4. 커뮤니티 플랫폼을 만듭니다.

커뮤니티 마케팅을 넘어 비즈니스와 관련된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애완동물 가게 고객들이 애완동물 셀카를 공유하거나 당신의 서점을 위한 온라인 북 클럽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처럼 간단할 수 있다.

콘텐츠 마케팅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모든 산업 후유행과 마찬가지로, 마케팅 세계는 진화하고 있다. 2022년에도 컨텐츠 마케팅을 따라잡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규칙을 공유했습니다. 계속 배우고 싶다면 LinkedIn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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