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넷플릭스, 월 6.99달러짜리 'Basic With Ads' 요금제 발표

by 페더리기 2022. 10. 14.
반응형

넷플릭스는 오늘 지난 몇 달 동안 진행되어 온 광고 지원 계층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Basic With Ads" 요금제는 미국에서 월 6.99달러로 표준 기본 요금제보다 3달러 저렴합니다.


기본 위드 광고는 기본, 표준 및 프리미엄 요금제와 함께 제공되며 720p 스트리밍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넷플릭스도 기본 위드 광고 요금제가 출시되면 720p 지원으로 기본 요금제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요금제는 대부분의 동일한 TV 쇼, 영화, 그리고 "개인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지만, 가입자들은 시간당 4분에서 5분 사이의 광고를 보게 될 것이다. 광고는 15초에서 30초까지 다양하며, 쇼와 영화 상영 전이나 상영 중에 재생될 것이다.

라이선스 제한으로 인해 이용할 수 없는 영화와 TV 쇼가 선정될 예정이지만 넷플릭스는 접속이 불가능할 콘텐츠 목록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광고가 없는 요금제와 달리, 광고 기반 계층은 오프라인 시청을 위한 영화와 TV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다.

넷플릭스 베이직 with Ads는 11월 3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태평양 표준시 호주,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멕시코, 스페인, 영국 및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