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말하는 자기암시. 드로우앤드류의 자기암시 문장 33문장 받아가세요~!

by 페더리기 2022. 7. 25.
반응형

드로우앤드류의 영상들을 보면,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이 종종 등장하곤합니다.

타이탄의 도구들이란 책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것 같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자기 암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확실한 목표와 자신감이 있는데, 이것들은 무의식적인 자기암시로 만들어질수 있습니다.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벹어내는 말들이 우리를 움직인다고 합니다. 무의식을 지배해야 성공하는 방향으로 나아갈수 있습니다. 무의식이 우리 인생의 많은 부분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무의식을 컨트롤 하려면,

자기암시로 무의식을 지배 할 수 있다. 내 생각에 나는 이런게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무의식적으로 된다고 듣다보면, 내가 그렇게 변해간다고합니다. 

 

이렇게 자기 암시를 하루 2분만 계속 해준다면, 무의식적으로 그 말대로 내 삶이 바뀌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말들을 내가 듣고싶은지, 내가 어떻게 달라지면 좋을지 문장을 쭉 적어보세요..

 

그리고 핸드폰으로 녹음기를 켜놓고, 그 문장들을 쭉 읽어보세요. 그리고 녹음해보세요. 그리고 그 녹음 파일을 매일 아침이나 정해진 시간에 매일매일 들어보세요. 그러면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문장들을 적어보려 했더니, 또 오래 걸리고, 몇일이 걸릴수도 있기에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아니, 앤드류님께서 공유해주신 내용입니다.

자기암시 내용 33가지 문장

 

https://www.youtube.com/watch?v=Q4y-vQlcx3Q 

 

나는 좋아하는 일로 행복하게 일한다.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나는 매일 발전한다.
나는 성공한 사람이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대체될 수 없는 사람이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나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있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모든일에서 열정적이다.
나는 모든면에서 긍정적이다.
나는매일매일이 기대된다.
나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사랑받는 사람이다.
나는 영향력있는 크리에이터이다.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크리에이티브하다.
나는 모든일에 목표가 뚜렷하다.
나는 어떤 일이든 극복할 수 있다.
나는 내일의 선택권을 쥐고있다.
나는 마음 먹으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 걸 갖췄다.
나는 늘 올바를 결정을 내린다.
나는 남과 나를 비교하지 않는다.
나는 가능성이 무한하다.
나는 언제나 운이 좋다.
나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난다.
나는 혼자서도 강하다.
나는 내 삶의 주인공이다.
나는 나를 믿는다.

 

대부분의 내용들이 누구에게나 좋은 내용이기때문에 이 내용을 토대로 자신에기 맞는 방향으로 바꾸고, 녹음하거나 그냥 내일부터 이 영상을 꾸준히 듣고 무의식적으로 따라해본다면 이 내용들이 언제 자신의 옆으로 다가올지 모릅니다.

 

드로우앤드류는 3년간 이내용을 1000번도 넘게 되뇌었던 자기암시 문장이라고 합니다.

3년입니다. 하루아침에 달라지는게 아니라.. 3년..

물론 3년이 정답은 아니지만, 그만큼 꾸준하게 오랜기간 해야한다는것입니다.

 

솔직히 2분이 정말 길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반복적으로 하는게 너무 힘든일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2분이면 정말 빠른시간이고, 매일매일 간단한거 한다는것을 정말 쉽게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해본사람은 별로 없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정말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쉽다고 말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러니 일단 해보세요. 어렵지만 못하는날도 있고, 하는 날도 있습니다.

그래도 그냥 해보세요. 믿어보세요. 그리고 계획해보세요. 

 

자기 혼자만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이런 시간을 가져보세요.

멍때리거나 나에게 더 중요한 공부, 또는 운동하시는게 더 좋을수도 있지만, 

무의식을 지배하고 공부나 운동을 하면 더 큰 효과를 가져올수있습니다.

 

자신감, 자기확신.. 바로 이런 무의식으로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