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구독은 이제 끝났습니다. 리필이 시작됩니다.

by 페더리기 2022. 8. 29.
반응형

요즘 모든 것이 구독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생각해보면,구독은 완전히 엉터리입니다.


내 말은, 월별 서비스에 돈을 지불하는 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넷플릭스나 스포티파이와 같은 실제 주문형 서비스나 소모품일 때는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Audible-esque 월별 크레딧을 받기 위해 구독을 만들어야 할 때는 말이 되지 않지만, 물론, 저는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구독이 순수한 악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발전하는 것은 한 달을 건너뛰기로 결정하는 순간입니다. 아니면 취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너무 많은 기업들이 행복한 발견을 해서 윤리를 창밖으로 내던지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지점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매달 배당금을 계속 지급하도록 여러분을 속이고, 강요하고, 좌절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 일부는 문자 그대로 취소하기 위해 전화를 걸게 할 것이다. 다른 사용자는 로그인, 캡차 및 설문지 뒤에 있는 사용자 프로필 깊숙한 곳에 취소 버튼을 숨깁니다. 다른 사람들은 솔직히 이렇게 믿을 수 없는 일을 할 것입니다.

네, 반복되는 수익은 모든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괜찮아! 하지만 그들이 말 그대로 사람들이 더 이상 원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지불하도록 속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것의 최종 결과는 엄청난 냉각 효과이다. 역사적으로 구독에 완전히 기꺼이 가입할 수 있었던 고객들은 이제 막연히 냄새가 나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완전히 정당화된 자동 면역 방어를 개발했습니다.

일부 소매업체는 애초에 실제로 가입한다는 사실조차 파악하기가 더 어려워지면서 반격에 나섰습니다. 일회성 구매를 한다고 생각하면서 들어가지만, 정밀 인쇄물을 읽지 않는 한 실제로 매달 새로운 배송을 받는 것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부끄러운 일이야.

어떻게 고치죠?
OneText에서, 우리는 SMS 기반 상거래를 하는 방법을 만드는 것을 우리의 사명으로 삼고 있지만, 인간을 위한 것이다. 제 마지막 글에서, 저는 어떻게 우리가 스팸 광고판 스타일의 메시지에 대한 해독제로서 훌륭한 대화 메시지와 함께 그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구독을 일괄적으로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를 훔치고, 온라인에서 물건을 사는 것을 조금 더 인간적이고 친근하게 만드는 것을 도와주세요.

구독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냥 구독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버리자. 그들은 젖을 짜서 죽었고 그들의 명성은 거의 파괴되었다.

리필이 들어왔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것, 즉 리필로 다시 시작합시다. 다음은 네 가지 황금률입니다.

1. 항상 미리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뭐 팔아요? 좋아요. 중복 구매를 제안하고 싶으세요? 엄청나.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지정하십시오.


2. 경고하다
리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항상 최소 24시간 전에 알리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반드시 그것을 더 이상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배달될 때 그것을 놀라게 하지 마세요.


3. 쉽게 건너뛰거나 취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항상 건너뛸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그것을 피해 숨지 마세요. 이번 달에 사람들이 원하지 않으면 돈을 지불하도록 속이지 마세요. 그냥 그들에게 솔직하게 말해.


4. 리필은 나중에 팔아요.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지 않은 첫 번째 고객에게 구독을 강요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먹어보고, 자동 리필로 좋은 제안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의 제품이 놀랍다면, 그것은 저절로 팔릴 것이다.


작동합니까?
우리는 이 모든 것을 OneText에서 테스트해왔고, 네, 효과가 있습니다. 내 말을 못 믿겠으면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구독을 전혀 원하지 않았던 많은 사람들이 리필을 하는 것에 기꺼이 동의하고 있다. 우리는 그 이유를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나와서 우리에게 직접 말합니다. 그 이유는:

설정하는 것은 완전히 선택 사항입니다.
그들은 항상 리필이 일어나기 24시간 전에 통지를 받는다.
그들은 항상 건너뛰거나 취소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것은 매달 반복 구매를 거르는 사람들이 약간 더 많아지는 결과를 낳는가? 물론이지. 네가 더 이상 그들에게 강요하지 않기 때문이야.

하지만 좋은 점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애초에 자동 리필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아지고, 이에 따라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도가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집니다.

그리고 그런 신뢰는 정말 중요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