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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

2022년 로고 트렌드 10가지

by 페더리기 2022. 8.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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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많은 다른 로고 디자인 트렌드가 유행에 뒤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매년 많은 다른 로고 디자인 트렌드가 유행에 뒤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이제 한 해를 반쯤 넘긴 지금, 저희 팀은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의 예를 사용하여 2022년 최고의 로고 트렌드를 보여주고자 합니다.

당신의 로고는 종종 사람들이 보는 당신의 브랜드나 사업에서 가장 먼저 인지할 수 있는 요소이며, 훌륭한 로고는 잠재적인 고객이나 방문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열쇠이다.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면 로고가 최신으로 보이고 적절해 보일 수 있습니다.

로고 영감을 받을 준비가 되셨나요? 귀하의 포트폴리오에서 영감을 주는 훌륭한 로고 디자인을 찾았습니다.

1. 단순화 및 최소 설계
로고는 해가 갈수록 단순해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복잡한 패턴과 지나치게 복잡한 글꼴을 디자인에서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모든 기업이 현재 온라인 상태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점점 더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청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변화는 간단하고 간결한 그래픽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산세리프 글꼴은 온라인에서 가장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꼴 세트 중 하나입니다.


2. 그레이디언트 및 3D 디자인
새로운 로고 트렌드가 아니기 때문에 그라데이션은 이미 지루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자이너들은 배경 이미지, 웹사이트 디자인 및 로고에 그라데이션(gradient)을 사용합니다.
그라데이션은 같은 색의 음영이 서로 부드럽게 전이되는 것을 말합니다. 평면적인 디자인과는 달리 로고 깊이와 볼륨감을 줍니다.
그라데이션 로고를 더욱 높이려면 3D 디자인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이 팝업되도록 합니다. 3D 그라데이션 로고는 디자이너가 색상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신선하고 단순한 시각적 외관으로 예상치 못한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또한 기업들이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게 합니다.


3. 음공간
또 다른 경향은 부정적인 공간의 사용입니다.  이 시각적인 기술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이 기술은 여전히 수요가 있고 디자인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음의 공간은 그래픽 요소 또는 문자 내부 또는 주변의 디자인에서 "사용되지 않은" 공간입니다.
부정적인 공간 로고는 비즈니스의 창의성과 고정관념 밖에서 생각하는 능력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로고 안에 숨겨진 메시지와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는데, 이것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을 끌어당기는 좋은 방법이다.
"흰 공간은 수동적인 배경이 아닌 능동적인 요소로 간주된다." — 얀 치홀드

4. 착시현상
사람들이 당신의 로고를 호기심으로 보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착시현상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3D 효과, 도형 이동, 색상 변경 또는 오버레이, 비표준 조합을 사용해 보십시오. 하지만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로고가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착시 현상 덕분에, 당신의 로고는 볼륨감과 시선을 사로잡는 와우 효과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그것의 인식과 기억력을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5. 형태를 이루는 독특한 글꼴과 타이포그래피
여러분은 아마도 워드마크 로고가 2022년에 중심이 되고 있고, 로고들의 레터링은 브랜드 개성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챘을 것이다. 이러한 로고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타이포그래피가 이미지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는 로고와, 타이포그래피가 이미지 안에 자리잡은 로고와 구조 및 모양을 제공하는 로고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 개성을 전달하기 위해 비표준적이고 독특한 글꼴을 찾아야 합니다.
글꼴을 고유하게 만들려면 다음 기술을 사용합니다.
- 편지 대체
- 크기 조정 실험
- 원근 왜곡
- 필적의 모방
이러한 로고에서 우리는 텍스트와 그래픽이 조화롭게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 로고 개요
아웃라인 스타일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가볍고 은은한 윤곽의 로고는 당신의 디자인을 압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외관을 강조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아웃라인 그래픽 요소는 단순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제작이 더 쉽고 우아하며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7. 클래식한 흑백 로고
뭐, 고전들에 대해 몇 마디 하죠. 첫째, 검은색과 흰색 로고는 시대를 초월하며 현재의 트렌드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계없이 항상 작동합니다.
흑백 로고를 작업하면 항상 창의적일 수 있습니다. 관점을 바꾸고, 텍스처 효과를 만들고, 선, 그림자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로고를 만들 때,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8. 소문자 로고
모든 소문자는 시각적 조화를 이루며 서로 어울립니다.

소문자 로고는 로고 디자인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러한 로고는 권위와 힘을 전달하는 모든 대문자와 대조적으로 친근하고 접근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종종, 로고에 쓰여진 단어들은 문법의 규칙을 따르는 실제 단어보다는 그림, 도형의 집합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9. 결합 문자
디자이너들은 기하학적인 형태, 글꼴 및 색상 조합을 계속 탐색하여 고전적인 로고를 만듭니다. 그래서 2022년에 우리는 2022년에 글자가 결합된 로고들이 두드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유롭고 심미적인 느낌이에요. 조화롭고 스타일리쉬한 글자의 조합이 올바른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기술을 사용하면 조합할 올바른 문체와 글자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브랜드 메시지를 간결하고 기억하기 쉽게 전달할 수 있다.

10. 모노그램
모노그램은 다시 돌아왔지만, 2022년에 디자이너들은 부정적인 공간, 쌓인 요소, 그리고 대담한 기하학으로 이 강력한 기술을 향상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노그램 로고 디자인에서 흥미로운 점은 그 감상적인 가치입니다. 문자를 사용하면 기억에 남는 두문자어가 형성되고 회사 이름과 더 깊은 관계가 형성됩니다.
당신의 무기고에 있는 그런 훌륭한 방법들로, 당신은 훌륭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노그램
작성자별 모든 이미지 — 로고 디자인 예제
로고 디자인 안티 트렌드 2022: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추세가 나쁜 것이 아니라 추세의 잘못된, 무분별한 사용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멋지고 새로운 것을 따르기를 권장하지만, 비판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만약 어떤 것이 인기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품이나 브랜드에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2022년에 인기를 잃는 추세는 어떤 것인지 봅시다.
- 복잡한 레터링. 지난 몇 년간 복잡한 레터링이 대세였다. 그러나 이제는 단순성과 명확성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 일반적인 복잡성. 미니멀리즘, 미니멀리즘, 그리고 심지어 더 미니멀리즘. 그것은 관객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이다. 쉬운 가독성과 기억성은 로고에 중요하다.

복고풍 디자인. 확실히 이 트렌드가 여전히 관련이 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그러나 그러한 경향은 소수의 청중에게 좋을 것이다.
최종 단어
그라데이션에서 착시현상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로고를 입어보고 올해를 위해 신선한 느낌을 주는 많은 흥미로운 디자인 트렌드가 있다.
Sweetcode Lab에서 로고 디자인은 항상 독특한 디자인을 의미해야 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또는 개인 브랜드를 위해 고유하게 만들어진 기업 정체성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의 가치와 전문적 품질을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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