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프랑스 개발자들이 애플을 고소하고, 앱에 소비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인스타그램은 NFT를 추가한다.

by 페더리기 2022. 8. 9.
반응형

애플

애플이 앱스토어 광고를 확대한다. 그 회사는 이전에 메인 검색 탭과 검색 결과에 두 개의 광고 슬롯을 제공했다. 새로운 광고 슬롯은 앱 스토어의 오늘 탭과 "You Might Also Like" 섹션의 개별 앱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애플이 멀티태스킹 기능을 가동하면서 아이패드OS 16이 한 달가량 지연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보고서는 이것이 macOS Ventura와 함께 10월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한다.

새로운 보고서는 iOS가 ATT 출시 이후 광고 지출 시장 점유율의 4%를 잃었으며, 이는 iOS 개발자들의 타겟팅 광고를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다. Adjust에 따르면 점유율은 4월 34%에서 전년 동기 대비 4% 하락했다.

디지데이는 애플이 자사의 광고 플랫폼 사업에서 DSP의 선임 관리자를 찾는 구인 공고를 바탕으로 자체 수요층 플랫폼을 구축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애플의 DSP는 앱스토어와 같이 자체 부동산에 광고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지만, 회사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를 거부했다.

 

구글

구글은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의 게임들 중 일부를 강조하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의 최종 후보들을 공개했다. 올해는 9월 3일 국내 개발자들을 위해 한국, 일본, 유럽에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유럽 본선에서는 구글이 인디게임 개발자들에게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인디게임즈 액셀러레이터에 합류하는 2022년 클래스도 공개한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13, 베타 4로 테스트 가능한 UI의 초기 버전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예측적인 뒷동작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에게 제공했다.

전자상거래
페이스북의 라이브 쇼핑 기능은 회사의 초점을 릴스로 옮기기 위해 10월 1일에 종료됩니다. 이 날짜 이후 사용자는 더 이상 신규 또는 예약된 라이브 쇼핑 이벤트를 주최할 수 없지만 다른 라이브 이벤트에 대해서는 Facebook Live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스트림에서 제품 재생 목록을 만들거나 제품에 태그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핀테크
코인베이스는 10조 달러의 자산을 감독하는 블랙록과 제휴해 기관 고객들에게 암호화폐에 대한 접근권을 제공했다.

스타벅스 리워즈는 고객들의 구매에 대한 특전을 제공하는 그 커피 회사의 충성도 프로그램이며, 더 넓은 웹3 추진의 일환으로 NFT 리워드를 포함하도록 확장될 것이다. 이 회사는 NFT 보상이 독점 콘텐츠와 "유일한" 경험으로 바뀔 수 있는 노력에 대해 스타벅스 모바일 오더 & 페이 건축가 아담 브롯먼으로부터 조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SEC는 거래 앱 로빈후드가 공매도 규정을 준수하는지 조사하고 있다. SEC는 2021년 10월부터 조사를 진행했으며 2022년 2분기 이 회사에 추가 정보를 요청했다. 로빈후드는 또한 분기별로 2억 9천 5백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한 후 23%의 인원 감축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뉴욕주 금융서비스부는 로빈후드의 암호화폐 부문이 자금세탁 방지 및 사이버 보안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3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Slope 모바일 지갑의 공격이 수천 개의 지갑이 수백만 달러를 소진하는 주요 네트워크 공격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iOS 16 베타 4는 크롬, 파이어폭스, 엣지를 포함한 비 사파리 브라우저 앱에서 애플 페이 지원을 추가하였는데, 이는 EU의 디지털 시장 법에 대응한 것으로 보인다.

 

 

소셜네트워크

인스타그램은 5월에 새로운 기능에 대한 테스트를 처음 시작한 후 NFT에 대한 지원을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메리카의 100개 이상의 국가로 확대했다. 사용자는 디지털 지갑을 연결하고 NFT를 피드, 스토리 또는 메시지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성자와 수집가에게 속성을 표시하도록 자동으로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코인베이스 월렛 및 다퍼 통합과 플로우 블록체인에 의존한다.

Instagram의 책임자인 Adam Mosseri는 Meta의 King Cross 사무실에서 일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런던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이는 회사가 Rels와 함께 틱톡을 인수하려는 계획을 어떻게 구체화할 것인지를 재고하기 위해서이다.

틱톡은 2022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에서 페이스북을 추월하는 궤도에 올랐고, 2024년에는 유튜브를 추월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그러나 올해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틱톡의 3배인 22억3000만 달러와 틱의 3배에 달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을 확보할 것이다.톡은 7억 7,480만 달러야

워싱턴 포스트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앱 트릴러가 다수의 블랙 크리에이터들에게 약속한 지불을 하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트릴러는 그 주장을 부인했다.

디스코드는 마침내 안드로이드 앱을 iOS 앱과 동등하게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 앱은 React Native로 재구축되어 새로운 기능 릴리스와 버그 수정을 신속하게 할 수 있다.

Pinterest는 최근 분기에 수익을 내지 못했으며 사용자 증가율 0을 달성했습니다. 즉, 4억 3천 3백만 MAU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팬데믹의 지속적인 영향, 검색 엔진으로부터의 트래픽 감소, 틱톡의 부상,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의존하는 많은 회사들처럼 광범위한 경제 환경을 포함한 여러 가지 요인들을 그 이슈에 대해 언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은 기대치에 근접했고(6억6490만 달러) 신규 투자자 엘리엇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의 찬사를 받으며 주가가 폭등(시간 후 20%)했다.

Pinterest는 또한 콜라주 제작과 리더보드를 위한 새로운 앱 Shuffles를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미지 오려낸 기능과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이 앱은 당분간 초대를 필요로 한다.

올 여름 앱스토어의 정상을 강타한 최고의 익명 소셜 앱인 NGL은 사용자들을 속여 친구들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을 멈추게 하기 위해 앱을 조정해야 했는데, 이때 실제로 로봇이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었다. it와 경쟁사인 Sendit 모두 누가 메시지를 보냈는지에 대한 "힌트" 이상의 기능을 포함하도록 구독을 변경했다.

데이트
매치그룹은 레나테 뉘보리 틴더 최고경영자(CEO)가 1년도 채 되지 않아 퇴사한다며 실망스러운 실적에 이어 앱 경영진을 재편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가상 화폐인 틴더 코인에 대한 계획이나 데이트 메타버스에 대한 계획을 추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 중단을 단순한 일시 중단으로 특징짓고 싶었지만, 이러한 아이디어를 다시 검토할 것인지, 언제 다시 시작할 것인지에 대한 어떤 감각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 회사는 왜 새로운 사람들이 데이트 앱을 시도하도록 설득할 수 없었는지 알아내면서 틴더에 더 짧은 기간 구독을 도입할 계획을 말했다.

틱톡 스타일의 데이트 앱 데스티는 처음에 오스틴의 데뷔 시장에서 즐겨찾는 목적지별로 사용자를 맞추기 위해 출시했다.

메시징
카카오는 구글의 새로운 결제 정책이 메시징 앱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구매 수의 감소에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이 수치는 지난 1년 동안 3분의 1로 떨어졌다고 목요일 한국의 앱 제조업체가 분기별 실적 발표에서 말했다.

구글은 미트 앱과 듀오 앱을 통합하고 있다. Duo는 Meet로 리브랜딩됩니다(모바일 앱이 새로운 브랜드로 업데이트됨). 여기에는 두 앱의 기능이 모두 포함됩니다. Meet는 Google Meet(오리지널)로 불리게 되며, 결국 새로운 Meet에 따라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하나도 안 헷갈려!
브라질 검찰은 왓츠앱에 10월 선거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브라질에서 커뮤니티 기능의 출시를 1월까지 연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스포티파이는 음악 재생에 대한 오랜 사용자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앱을 업데이트했지만, 고객들에게 수리 비용을 지불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 회사는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더 쉽게 재생할 수 있도록 앨범과 재생 목록의 맨 위에 별도의 재생 버튼과 셔플 버튼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이전에 사용 가능했던 결합된 버튼을 대체한다. 그러나 새 버튼은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UI/UX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Spotify Premium 가입자에게만 제공됩니다.

 

클럽하우스는 새로운 기능인 하우스라고 불리는 개인 커뮤니티를 베타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한 무리의 친구들이 놀고, 이야기를 나누고, 방에서 방으로 깡충깡충 뛰며, 그 이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 집들은 비공개로 유지되고 폐쇄될 수도 있고, 사용자들은 각각 몇 명의 친구를 지명할 수도 있다.

스포티파이의 가장 큰 플레이리스트는 자체 비디오 팟캐스트를 얻는 것이다. 회사는 '모굴'과 '노 스킵스'의 팟캐스트 진행자인 브랜든 '징크스' 젠킨스가 새로운 '랩 캐비아 팟캐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디오 팟캐스트는 랩 장르를 탐색하고 게스트 패널들을 포함할 것이다.

사운드클라우드는 어려운 경제 환경 때문에 전 세계 직원의 20%를 해고한다고 발표했다. 미국과 영국의 직원들은 영향을 받을 경우 이를 통보받을 것입니다.
틱톡은 "틱톡 뮤직" 상표를 글로벌 시장에 출원하고 있는데, 이는 회사가 레소로 알려진 선별된 시장에서 기존의 서비스와 유사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출시를 고려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