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소식

애플 제품 언제 사는게 좋을까?

by 페더리기 2022. 10. 6.
반응형

소문에 따르면 애플사는 올해가 가기 전에 맥과 아이패드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기기들을 여전히 가지고 있다고 한다. 2022년에 10월 행사를 할 것 같지는 않지만, 아마도 보도 자료를 통해 곧 새로워질 것입니다. Mac 또는 iPad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지금 선택하는 것이 안전한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려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는 2021년 4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우리는 2022년 말 이전에 업데이트된 버전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디자인의 큰 변화는 없지만, 기다릴 만한 몇 가지 특징들이 있다.

11인치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모두 리프레쉬를 받을 것이지만, 소문에 따르면 애플이 이 기술을 두 모델 모두에 적용할 수 있다는 일부 정보에도 불구하고 12.9인치 모델에만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고 한다.

애플이 업데이트한 아이패드 프로는 지난 6월 신형 맥북에어에 처음 선보인 M2 칩을 탑재해 속도와 성능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무선 충전 지원에 대한 소문이 있었는데, 애플은 아마도 MagSafe 충전을 허용하는 새로운 더 큰 유리 애플 로고를 뒤에 추가했을 것이다.

역방향 무선 충전은 또한 아이폰, 에어팟, 그리고 다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과 함께 가능하다.


저가형 아이패드
애플은 오랫동안 300달러의 저렴한 기본 아이패드를 제공해왔지만, 올해 들어 저렴한 아이패드는 이전에 고급 아이패드에 국한되었던 기능들을 조금씩 줄여나가고 있다.

애플은 저가형 아이패드가 수년간 사용해온 피곤한 낡은 디자인을 새롭게 할 것이며, 평평한 모서리와 둥근 모서리가 특징인 보다 현대적인 외관의 10.5인치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다. 이전에 iPad mini, iPad Air 및 iPad Pro에 사용된 이 디자인을 본 적이 있습니다.

평평한 가장자리의 디자인은 보통 베젤이 없는 인터페이스를 동반하지만, 현재 루머에 따르면 아이패드는 터치 ID 홈 버튼과 함께 위아래 베젤을 계속 가질 것이라고 하지만, 그것이 사실인지는 두고 봐야 한다. 애플은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에어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전원 버튼 터치 ID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저가형 아이패드를 제외한 모든 아이패드는 USB-C 포트를 사용하며, 애플은 라이트닝을 USB-C와 10세대 아이패드 리프레쉬로 교체할 예정이다.

우리는 또한 카메라의 몇 가지 개선점을 볼 수 있었고, 더 빠른 칩은 확실합니다(A14와 비슷함). 하지만 아이패드가 잃을 수 있는 한 가지는 헤드폰 잭입니다. 헤드폰 잭을 제거하면 저렴한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라인업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할 것이다.
14인치 및 16인치 맥북 프로
지난해 10월 M1 프로와 M1 맥스 맥북 프로가 나왔는데 연말 이전에 M2 프로와 M2 맥스 신모델이 출시될 수도 있다. 맥북 프로 신모델은 이르면 올 가을 출시가 계획돼 있다고 하지만 애플이 그동안 다뤄온 공급 제약 때문에 시기가 늦춰질 가능성도 있다.

맥 미니
M1 칩이 추가된 2020년 이후 맥 미니 리프레쉬가 없었지만, 애플은 아직 데스크톱 머신을 중단할 계획이 없다. 새로 고침이 진행 중이며 업데이트된 맥 미니 장치에는 M2와 M2 Pro 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디자인 변화도 기대하지 않고, 최고급 칩은 맥 프로와 맥 미니의 하이브리드와 같은 맥 스튜디오용으로 예약될 것 같다.


애플TV
애플은 2021년 4월에 마지막으로 애플 TV를 업데이트했고, 이제 리프레쉬를 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소문에 따르면 A14 칩과 4GB 램을 탑재한 새로운 모델이 개발 중이며, 2022년 말 이전에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궈밍치 애플 애널리스트는 애플 TV가 새로워지면 가격을 낮출 계획이라고 올해 여러 차례 밝혔지만 실제로 그렇게 될지는 미지수다.


맥 프로
맥 프로는 2019년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았고 아직 애플 실리콘 칩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이 구매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 우리는 맥 프로가 올해가 끝나기 전에 리프레시를 받을 수 있다는 2022년 초의 소문을 들었지만, 이제 새로운 맥 프로는 2023년이 되어야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맥 프로가 업데이트를 보기까지는 몇 개월이 걸릴 수 있지만, 지금 당장 업데이트를 사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애플이 그것의 초고속 애플 실리콘 칩을 그것의 최고급 프로 기계에 가져오기를 기다리고 싶어할 것이다.

소문에 따르면 맥 프로는 M2 울트라, 맥 스튜디오에서 처음 소개된 M1 울트라로의 업그레이드, 그리고 훨씬 더 강력한 M2 익스트림 칩을 사용할 것이라고 한다. M1 Ultra는 최대 20코어 CPU와 64코어 GPU를 갖추고 있으며, M2 Ultra는 훨씬 더 강력할 수 있다.

M2 익스트림은 지금까지 애플에서 가장 강력한 칩이 될 것이며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이 칩이 40개 이상의 CPU 코어와 128개의 GPU 코어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목록은 우리가 들은 소문에 근거한 것이므로 이러한 업데이트 중 일부가 2023년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이 출시되는 시기가 항상 간단한 것은 아니지만, 구매를 기다릴 수 있다면, 최신의 훌륭한 기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걱정된다면 신제품 발표 때까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구매자 가이드에는 모든 Apple 장치에 대해 더 많은 제품 출시 일정이 나와 있습니다. 이는 Apple 팬들에게 매우 귀중한 자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