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애플 맥북 맥 추천 앱 10가지

by 페더리기 2023. 1. 31.
반응형

Notion은 노트 앱입니다. 텍스트, 테이블, 작업 목록, 위키 등을 포함하여 여러 형식의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 협업 기능을 제공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MacOS, 윈도우, iO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gnet은 MacOS용 윈도우 관리 앱자입니다. 화면을 분할하고 앱을 쉽게 정렬하여 여러 개의 창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마우스나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앱을 이동하거나 크기 조절할 수 있습니다.

1Password은 비밀번호 관리 앱입니다.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비밀번호, 신용카드 정보, 주소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저장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빠르게 검색하고 암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맥, 윈도우, iO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fred는 MacOS용 프로덕티비티 앱입니다. 키보드 단축키와 자연어 질의를 사용하여 앱을 실행하고, 웹을 검색하고, 컴퓨터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클립보드 관리자, 작업 관리 등의 범위 확장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습니다.

DaisyDisk는 Mac 운영 체제에서 디스크 공간 분석 및 정리를 위한 앱입니다. 사용자는 디스크에 있는 파일 및 폴더를 쉽게 탐색하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파일을 찾아 삭제할 수 있습니다.

PopClip은 Mac 운영 체제에서 텍스트 선택시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사용자는 텍스트를 선택할 때 PopClip 메뉴가 나타나며, 복사, 붙여넣기, 전송, 찾기 등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텍스트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BetterTouchTool은 Mac 운영 체제에서 트윈패드, 마우스, 단축키, 멀티터치 제스처 등을 사용하여 컴퓨터의 조작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앱입니다. 사용자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단축키를 지정하거나, 트윈패드의 제스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Delineato는 Mac 운영 체제에서 마우스 또는 트윈패드를 사용하여 빠르게 디지털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래픽 앱입니다. 사용자는 쉽게 도형, 선, 텍스트 등을 그릴 수 있고, 마우스 또는 트윈패드의 제스처를 사용하여 색상, 두께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MenuBar Stats는 Mac 운영 체제에서 맥의 메뉴 바에서 시스템 정보를 볼 수 있는 앱입니다. 사용자는 CPU 사용률, 메모리 사용량, 네트워크 트래픽, 디스크 사용률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의 정보를 그래프로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메뉴 바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맥의 메뉴 바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